소셜로그인 중단 안내
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▶️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

글로벌 브랜드, AI 인플루언서 활용에 신중신뢰진정성 우려 커

2025.05.06 08:52

cookiman

좋아요 1

조회수 66

댓글 0

세계광고주연맹(WFA)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, 글로벌 주요 브랜드들이 AI 인플루언서를 실제 인플루언서의 대안으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 조사에 참여한 27개 다국적 브랜드의 33명 마케터 중 단 15%만이 AI 인플루언서를 실험한 경험이 있으며, 60%는 향후 계획조차 없는 것으로 집계됐다.
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'매드타임스'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.

저작권자 ©매드타임스(M@D Tim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목록
댓글 0
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

댓글 새로고침
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!아이보스 로그인
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